본문 바로가기

내 블로그 이야기/지름신기

삼성 옙 u4 yepp-u4 득템~!!

나의 음원 DB 겸 MP3 플레이어 였던 D900T가 너무 육중(?)한 관계로 소형의 MP3의 필요성을 느끼고는

탐색을 한 결과...

옙 U4가 디자인, 가격 면에서 우세하여 질렀다. 2GB에 5만 3천원~ ㅎㅎㅎㅎ

밧데리가 문제라고 하나 펌웨어가 패치 되어 조금 나아졌다고하니 그냥 써줄만 할 것이라고 판단하였고..

아니면.. 정 이상하면 7일 이내 환불할 속셈이다..ㅋㅋㅋ

-------------------------------------------------------------------------------------------------
추가 - 밧데리는 펌웨어로 인해서 슬립모드가 1시간으로 줄어 밧데리 소모가 별로 없어서 불편을 느끼지 못하겠네요. 스펙상 16시간이지만.. 기능 문제로 10시간으로 재생시간이 줄어 든데도 연속적으로 10시간을 이어폰에 꼽고 살 사람은 없지 않겠는가???

그리고 나는 USB충전이 되기때문에 시간나면 틈틈히 꼽아서 충전해준다. 출근시간 퇴근시간에만 들으면 되기 때문이다.



같이온 삼성의 이어폰과.. 손수건 ㅋㅋ


오오~ 찬란한 저 불빛~~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