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er News

다음 블로거 뉴스로 10만원 벌었습니다

제목을 보고 들어 오신분들 중에 다음 블로거 뉴스로 10만원 벌었다니 또 구글 애드 센스겠군 이라며
수표자랑을 보시러 들어 오신 분들이 게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저는 구글 애드센스가 아닌 다음 캐쉬로 10만원을 벌었습니다.

저는 이 블로그 말고 다른 블로그에 다음애드 클릭스를 설치하고 운영하였습니다. 그런데 블로그가 맘에 들지 않아 폐쇄 하면서 애드클릭스도 내렸지요. 그때 1000원 정도의 수익금이 있었는 데 이를 다음 캐쉬로 적립 된다길래 오늘에서야 어떻게 적립되었는 지 궁금해서 다음캐쉬를 확인 하려는 순간, 제 눈을 의심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쉬가 10만원이 넘어서 충전 되어 있는 것입니다. 허~ 이것참 희안하나 노릇일세 라며 다음캐쉬는 현찰보다 100배로 불려져서 이용되어지나 라고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다음 캐쉬 조회를 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표를 본 순간 입가에 미소가 생기며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 블로거 뉴스 특종이 되면 10만원이 지불 된다는 사실을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 10만원을 벌었다는 표현보다는 정확히 말하자면 10만원의 특종 송고료를 지불 받은 셈이죠.


혹시나 잘못 입금 된게 아닌가 싶어 블로거 뉴스에 들어가서 알아보니 다음과 같이 문구가 있군요. 사실 저는 블로거 뉴스 기자단에 가입할때 돈을 목적으로 바라고 가입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특종 송고료까지 지불되니 기분은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제 블로거 뉴스가 다음 메인에 텍스트 문구로 포스팅되었을 때는 놀람과 아쉬움이 교차하였습니다. 조회수 9만에 육박할 줄도 몰랐고 추천수도 70여회에 달했습니다. 그때는 나도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광고나 하나 달아서 수익을 얻어 볼껄.. 이라는 맘이 아쉬었는데.. (그때는 제 블로그 전체 포스트가 4개 여서 아무런 광고도 없었습니다)기사 송고료가 있다니 너무 기쁘네요.


여러분들도 블로거 뉴스에 특종이다 싶은 기사를 한번 써 보세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